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1.05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21신학기 대비 원격수업 지원용 스마트 기기 대여 신청(기존 대여학생 신청불필요)
작성자
나일현
등록일
Feb 18, 2021
조회수
1041
URL복사

2021 2021신학기 대비 원격수업 지원용 스마트 기기 대여 신청(안내장)

<
스마트기기 대여 신청서>

스마트기기 대여 신청시에만 작성합니다. 반드시 필요한 학생만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신청 학생 모두에게 대여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학교 보유 물량 및 보급 기준에 따라 대여 여부 결정) 확정시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기 대여 중인 학생 및 별도 PC 또는 노트북 등을 지원받고 있는 학생은 제외됩니다.(기 대여 제품 계속 사용)

코로나19에 따른 원격수업을 진행 함에 있어 다음과 같이 스마트기기 대여를 신청하고자 합니다.

  1. 학교로부터 대여받은 스마트기기는 국가(지방) 재산으로서 원격수업을 진행하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하겠습니다.
  2. 원격수업이 종료되어 학교에서 반납요청을 할 경우 반납기한 안에 대여기기를 반납하겠습니다.
  3. 대여받은 스마트기기로 원격수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대여받은 기기에 사용자 과실에 따른 이상(파손, 유실)이 생겼을 경우 소요되는 유상비용은 부담하겠습니다.
  4. 현재 학교나 교육지원청에서 제공하는 PC를 사용하고 있다면 중복하여 대여 신청하지 않겠습니다.(중복으로 지원받을 수 없음)
  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필수)

항목

수집목적

보유기간

학년, 반, 학생 성명, 보호자 성명,
보호자 휴대폰번호, 학생과의 관계

스마트기기 대여 관리

사업 종료시까지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스마트기기 대여가 불가능 합니다.

학교종이 안내 확인 및 설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이름 덧글 등록일
새글[0]/전체[1339]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19 토요휴업일 운영 안내 김인옥 Mar 20, 2013 7685
18 알레르기 유발식품 표시제 안내 김인옥 Mar 20, 2013 7801
17 저소득층 학생 교육비 지원 안내 김인옥 Mar 20, 2013 8127
16 2013현장체험학습신청서,보고서,체험학습허가원(국외) 오미영 Mar 20, 2013 8411
15 학부모위원 입후보자 안내 김인옥 Mar 20, 2013 8279
14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및 학교도서관 회원가입 신청서 김인옥 Mar 19, 2013 8340
13 학부모 봉사활동 지원단 모집 김인옥 Mar 19, 2013 8649
12 2013 운산초등학교 학부모회 구성 안내 김인옥 Mar 19, 2013 9293
11 3,4,5,6학년 학생동아리 활동 안내문 김인옥 Mar 19, 2013 8989
10 동아리활동 학부모 봉사 강사 모집 김인옥 Mar 19, 2013 8709
처음페이지 이동 이전 10페이지 이동 131 | 132 | 133 | 134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21명
  •  총 : 17,207,098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