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1.04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20 코로나19대응 학생자치회 구성및 운영 안내
작성자
강인영
등록일
Jun 15, 2020
조회수
2426
URL복사
2020 코로나19대응 학생자치회 구성및 운영 안내 입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이름 덧글 등록일
새글[0]/전체[1325]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1235 2020학년도 10월 급식예정식단 및 홍보물 강다연 Sep 28, 2020 2146  
1234 2020 기초학력보장 뉴스레터 이수희 Sep 23, 2020 2372
1233 2020 정보통신윤리교육 학부모 대상 교육 안내 유지혜 Sep 22, 2020 2235
1232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2학기 상담실 운영 안내 한지유 Sep 21, 2020 2430
1231 등교재개 안내장(학교밀집도 1/3 이내 유지) 박연주 Sep 16, 2020 2324
1230 학교도서관 온라인 도서대출 예약 최현경 Sep 16, 2020 2282
1229 2021학년도 가천대 과학영재교육원 신입생 선발 안내 김민희 Sep 15, 2020 2228
1228 2020학년도 가천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 브릿지전형2(장기관찰) 안내 김민희 Sep 15, 2020 2016
1227 수도권전면 원격수업 전환에 따른 학교급식 관련 안내문(긴급돌봄 대상) 강다연 Sep 11, 2020 2248  
1226 2학기 원격학습지원(긴급돌봄) 신청확정자 안내 박연주 Sep 11, 2020 2117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35명
  •  총 : 17,186,889명